뉴욕 2024년 3월 12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디지털 잉크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Huion이 3월에 모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창립 13주년을 기념한다.

 

2011년에 설립된 Huion은 업계의 제한된 브랜드 선택, 펜 태블릿의 단조로운 기능, 비싼 가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초기 제품인 Inspiroy 420 및 H420 펜 태블릿부터 전문가를 위한 최신 펜 디스플레이인 Kamvas Pro 19 및 Kamvas Pro 27에 이르기까지, Huion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디지털 잉크 분야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예술은 길다

창립 13주년 기념일의 주제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예술은 뒤처질 것인가'라는 질문에서 비롯되었다. Huion의 대답은 '기술은 계속 발전하고 예술은 길다'이다.

예술의 형식은 기술 발전과 함께 변화할 수 있지만, Huion은 예술가의 아이디어와 기술은 매체의 변화나 재료의 변화 또는 기술의 업데이트에 관계없이 언제나 영원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리고 모든 독창적인 영감의 출현과 궁극적인 표현을 항상 지원할 것이다.

새로운 Kamvas 펜 디스플레이

Kamvas Pro 19 및 Kamvas Pro 27의 출시는 시장에서 19인치 및 27인치 펜 디스플레이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설계되었다. 이들 제품은 아티스트의 작업 공간에 맞는 다양한 크기 옵션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몰입감 있게 예술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니발 참여 기회

Huion은 미술 애호가, 미술 학교 학생,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 등을 초청하여 드로잉 대회, 경품 및 프로모션을 포함한 여러 기념일 축하 행사를 펼친다.

예를 들어, Journey of 13 드로잉 콘테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아티스트들은 지난 몇 년간의 예술적 성장과 도전을 공유하고 Kamvas Pro 13 (2.5K)을 포함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추가 기념일 활동에 대한 업데이트는 Huion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세일브레이션(Salebration) 할인 즐기기

창작 도구를 업그레이드하려는 아티스트에게 이번이 기회가 될 수 있다. Huion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e.huion.com)에서 Huion의 창립 기념일 특별 세일이 진행된다.

이 한정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품질의 장비를 최적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약속

내년에도 Huion은 사용자 중심의 연구 및 개발에 우선순위를 두고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Huion 팔로우: Instagram@huiontablet, X@HuionTabFacebook@HuionYouTube@HuionTabletTiktok@huiontablet

공식 커뮤니티: community.huion.com

온라인 스토어: store.huion.com

 

SOURCE Huion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