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많은 파트너와 손잡고 새로운 비즈니스 시나리오 창출

--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Shanghai)에서 제24회 China Retail Trade Fair 성대한 개막

상하이 2024년 3월 19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SUNMI Technology가 CHINASHOP에서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중국 소매 산업의 선두 기업 중 하나인 SUNMI는 일련의 놀라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원활한 기술-비즈니스 융합과 경계를 허물기 위한 저돌적인 추진력을 선보였다.

 

상업용 디지털 혁신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타 제품들

행사 첫날부터 SUNMI 부스는 가장 큰 인기를 끌었고, 부스 전면을 가득 채운 LED 스크린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UNMI T3 PRO 시리즈, D3 MINI 시리즈, D3 PRO, V3 MIX 등 SUNMI의 3세대 스타 제품들이 백만 위안 수준의 신에너지 하드코어 오프로드 차량인 U8과 손을 잡고 멋진 모습을 연출했다. 이들은 함께 중국 최고 수준의 기술 제품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장인 정신과 품질을 강조하여 이번 전시회에서 방문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SUNMI는 SUNMI 3세대 제품군의 디자인 스타일을 계승한 Smart Desktop Terminal SUNMI D3 PRO를 선공개했다. 메탈 알루미늄 바디와 15.6인치 HD 디스플레이, Qualcomm 칩 탑재, 전원 켜기 버튼으로 지문 잠금 해제를 지원하며 10인치 보조 화면과 스캔 모듈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I 기술을 사용하여 상품의 무게를 정확하게 식별하는 Smart Scale Terminal S2L CC는 라벨 인쇄 자동화를 실현하여 슈퍼마켓 산업에 완전히 새로운 셀프서비스 경험을 선사한다.

SUNMI와 Qualcomm이 공동으로 출시한 'Qualcomm X SUNMI SUPER POS' 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국내 첫선을 보였다. 이 제품 역시 업계 최초로 Qualcomm Snapdragon 칩을 사용하여 Windows 운영 체제를 탑재하고 상업용 금전 등록기 솔루션을 구성했다. 'Qualcomm X SUNMI SUPER POS'는 글로벌 POS 크로스 플랫폼 혁신을 가속화하여 Windows 시스템 사용자에게 저전력, 고성능, 가벼움, 세련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많은 호평을 받는 T3 PRO 시리즈, D3 MINI 시리즈 및 V3 MIX도 수많은 참석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UNMI는 또한 파트너에게 전문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장치 관리 및 콘텐츠 제어를 제공하는 iF International Design Award SUNMI OS 4.0 및 SUNMI DMP와 같은 강력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선보였다.

20개 이상의 생태계 파트너와 공동으로 새로운 비즈니스의 장을 구축하고 디지털 트렌드를 수용

이번 CHINASHOP에서 SUNMI 부스는 생태계 파트너를 초청하여 새로운 차 음료, 패스트푸드, 호텔, 애완동물 슈퍼마켓, 단체 급식, Tiktok 지역 생활 및 소매 등 24개 부문을 포함한 풍부한 비즈니스 현장을 공동으로 구축하여 관객에게 몰입형 경험을 선사했다. 동시에 많은 뛰어난 파트너들이 흥미로운 현장 연설을 통해 업계에 더 많은 영감과 혁신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청중에게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SUNMI 소개

SUNMI는 상호연결된 세상을 구축하고, 최종적으로 비즈니스 4.0을 실현하고자 기업에 스마트 IoT 장치를 제공하며, 통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전념한다.

 

SOURCE SUNMI Technology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