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 Design Award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으로 업계에서 크게 인정받고 있다.

선전, 2024년3월27일 한국뉴스통신 권영애 기자 = 최근 Unilumin의 렌탈 디스플레이 Upad 시리즈 중 UpadIV HB, 투명 스크린 XV 시리즈, 맞춤형 LEDskin 시리즈 그리고 연구개발 중인 신제품까지 총 4개 제품이 국제적인 iF Design Awards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Unilumin은 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상을 수상하면서 혁신적인 역량과 고객 중심의 제품 디자인 철학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Upad 시리즈 UpadIV HB

UpadIV HB는 의심할 여지 없이 LED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LED 패널이다. 견고한 풍력 보강 프레임 덕분에 태풍에도 끄떡없다. UpadIV HB는 높은 보호 수준, 효율적인 방열 시스템, 고도로 통합되고 독립적인 전원 공급 장치, 내구성이 뛰어난 아크 잠금 시스템 등 인상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HB의 강력한 프레임은 야외무대에 최대 15미터 높이의 디스플레이를 매달아도 파손이나 변형 없이 견딜 수 있다.

 

XV 시리즈

투명 LED 디스플레이 유닛은 무대 연출을 위해 설계했다. 최대한 높은 투명 면적 비율을 달성할 수 있는 극도로 얇은 PCB를 적용해 무대 조명과 조화를 이뤄 눈부신 시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방수 접착제로 보호되는 전류 세기가 높은 LED 칩 패키징을 채택해 최대 4000cd/㎡의 밝기를 자랑한다. 최적화된 알루미늄 몰드와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XV는 가볍고 설치가 간편하며 폭우, 염분 등 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준다.

 

LEDskin 시리즈

LEDskin은 Unilumin이 고객의 맞춤형 요구에 따라 전시용으로 특별히 설계한 제품이다. 각 패널은 자유로운 결합이 가능하며, 빠르게 제거하고 교체할 수 있다. 두께가 62mm에 불과하지만, 모든 케이블을 패널 내부에 숨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unilum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Unilumin Group., Ltd.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