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디바 송지은의 이유 있는 ‘승승장구’ 완벽 보컬+성숙 비주얼로 파격변신 성공

[한국뉴스통신=화제]김은진 기자 =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다. ‘호러 발라드 퀸’이라는 수식어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발랄한 댄스 곡으로 컴백한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이 바로 그렇다. 가을 맞이 발라드 곡으로 컴백할 것이라는 대중들의 예상을 뒤로하고, 송지은은 경쾌한 댄스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로 승부수를 던졌다.

차세대디바 송지은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차세대디바 송지은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어제(16일) 음악 방송을 통해 무사히 첫 컴백 무대를 마무리한 송지은에게 대중들은 엄지를 치켜 올렸다. 송지은은 컴백 무대에서 ‘쳐다보지마’라는 본인만의 색깔을 간직한 채, ‘예쁜 나이 25살’이라는 새 출발을 알렸다.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발라드 곡과 통통 튀는 댄스 곡을 한 무대에서 완벽히 소화해 낸 송지은에게 팬들은 열광했다.

결과적으로 솔로 송지은의 파격적인 변신은 가히 성공적이다. 빠른 박자에 맞춰 포인트 안무 ‘니은 댄스’를 완벽히 소화하고, 도발적인 가사와 성숙한 비주얼로 화면을 채운 송지은에게 그간 보여준 모습과는 새삼 다른 진정한 ‘여인’의 매력이 느껴졌다. 특히 늘씬한 각선미와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 시스루 드레스는 송지은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로 돋보이게 하기 충분했다.

25살, 더 이상 소녀라고 부르기에는 애매한 나이에 송지은은 제게 꼭 어울리는 옷을 찾아 입은 듯 하다. ‘예쁜 나이 25살’ 이라는 성장 기록을 통해, 수줍은 소녀와 진정한 여인의 경계선에서 당당하게 발걸음을 내딛는 송지은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